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

쏘련과 가자미 옛날 소련 땅에 아랄해라는 바다가 있었음 정확히는 호수지만 뭐 아무튼 바다라는 이름이 클 정도로 존나 큼. 물도 짜고. 근데 짤 보면 알겠지만 존나 빠른 속도로 말라가는 중임 왜냐면 뽤괭이 쏘련놈들이 목화 키운다고 댐을 지어서 물유입을 막아버렸거든 ​ 바다에 소금은 그대론데 물만 마른다고 생각해봐 좆되는 건 당연하겠지? 염도가 엄청나게 높아지자 물고기들이 다 뒈져버림 그리고 당연히 아랄 해에서 물고기 낚아서 먹고 살던 어부들도 때죽음을 당하기 시작했음​ 아 씨발 어떡하지 ​ 솔직히 지들 책임이라 모르쇠할 수도 없어서 쏘련 뽤괭이들이 대책을 강구함. 근데 그 대책이란게 참 공산주의스러웠다. ​ '물고기가 뒤진게 문제니까 물고기를 더 넣죠?' '님 천재임?' ​ 디스 이스 코뮤니즘. 진짜 존나 빡대가리같은 .. 더보기
곽철용이 알려주는 폭행, 상해 당했을 때 꿀팁.tip 1. 동네병원은 무너졌냐? 동네병원 가라. 응급실 가건 동네병원 가건 큰 차이는 없겠지만, 동네병원이 전치 쇼부치기 편함. 종합병원은 얄짤없이 정석 대로 끊음. 게다가 응급실에서 치료받으면 치료를 받을 때 계속 출퇴근 하거나 무슨 서류처리를 존나게 해서 동네병원으로 옮겨야함. 만약에 당장 수술 필요할 정도 아니고 좀 피나거나 부러지지만 숨 붙어 있을 정도 되면 동네병원 가는 게 좋음. 2.합의? 우리가 세상에 합의란 합의는 다 어기고 살지만 너랑 나는 합의 따져야지. 그런데 넌 쌩판 남 아니냐? 이 경운 원래 쇼당이 안 붙지. 합의는 아는 사람이 서로 감정 상해서 주먹이 대화했을 때 하는 거임. 남이면 절대 합의 보지 마라. 그런 인정을 베풀 가치가 없음. 잘 모르는 꼬꼬마들이 가해자가 합의금 100만원.. 더보기
하체불구 고양이 회복과정 출처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45312923 더보기
역사상 최고의 PPL 성공 사례 중 하나 미국의 스포츠용품 제조업체 '윌슨' 은 어느날 톰 행크스 신작에 투자해달라는 제안을 받고 영화 속 사람이나 동물도 아닌 '물건' 에 자기 회사 이름을 붙인다는 조건으로 투자를 해 준다. 그 영화는 바로...... 출처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45140873 더보기
인터넷 악플러 주작충의 최후 PC통신시절 하이텔 메탈음악동호회에는 mypsb라는 전설의 악플러가 있었다 메탈동에서 활동하는 주제에 당시 한국락이 메탈위주라고 불평불만이 많아 메탈동 내에 모던록(...)소모임을 만들기도 했으며 지 맘에 안드는 뮤지션은 이 놈 저 놈 가릴것없이 닥치는대로 까내려서 악명이 자자했다 특히 넥스트와 신해철에 대한 집착이 심했는데 온갖 말도 안되는 이유에 악성루머까지 보태가며 넥스트를 깠었다고 한다 어디 흔한 악플러가 아니라 글빨도 존나 얄밉게 좋아서 극대노한 신해철과 둘이 실제로 키배를 뜬적도 있다고 한다 당시 하이텔동호회에는 현역 뮤지션들이 상당히 많았는데 음악평론활동(혐오물타기)을 하며 이들에게 꿀리기 싫었던 mypsb는 자신이 록밴드의 리더라고 입을 털고 다녔다 물론 실제로는 밴드는 개뿔 악기 하나 다.. 더보기
생방송에서 권총자살한 사람 버드 드와이어. 공화당 소속의 펜실베니아 주 정치인. 주 하원의원(65~70)-주 상원의원(71~80)-주 재무관(81~87)을 지닌 평범한 정치인...으로 보인다. 하지만 그는 다른 쪽으로 명성을 날렸다. 바로 기자회견 생방송중에 자.살한 사건. 주 재무관으로 부임하던 시절, 버드 드와이어는 탈세 등 혐의로 재판을 받게 되고 87년에 징역 55년형을 선고받게 되었다. 하지만 이것이 억울하다고 생각한 버드 드와이어는 87년 1월, 감옥에 가기 전 마지막 주 재무관으로써 기자회견을 했다. 기자회견은 평범하게 흘러가는듯 보였다가(나는 억울하다는 내용), 회견을 하다 말고 기자에게 편지를 나눠주더니만 갑자기 노란 봉투에서 권총을 꺼냈다. 당연히 주변 사람들은 말리려 했지만, "당신들이 날 말리면 더 큰 피해를.. 더보기
고양이를 구한 소방관 출처 http://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40522318 더보기
오늘의 난민인정 소식.news 의로운 일을 행한 중국인이 난민이 되었음.건당 100만원 씩 받는 등 돈을 벌기는 했지만, 그 이상의 사익은 추구하지 않았다고 함. 출처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40437857 더보기
이집트 전차장의 결단 이집트 시나이 반도 이집트군 전차를 향해 한 차량이 부자연스럽게 다가온다. 자살폭탄차량이라 판단한 M60 전차의 전차장은 바로 해당 차량을 밀어버려폭탄차량(이었던 것)으로 만들어버린다. 밀어버린 후 안전거리로 피하는 전차 잠시 후 폭발하는 자살폭탄차량저런게 제때 터졌으면 피해가 막심했을 것이다. 이날 전차장은 순간의 용기와 결단력으로자신의 승무원뿐만아니라 수십명의 시민의 목숨을 구했다. 출처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40331184 더보기
세상에서 가장 작은 고양이 스리랑카의 밀림에는 좀처럼 눈에 띄지 않는 희귀한 동물이 살고 있습니다. 고양이과 동물 중 가장 작은 붉은점 살쾡이입니다. 겉보기엔 새 끼 고양이 같습니다. 사람 손바닥만한 크기지만이 작은 수컷은 거의 다 자랐죠. 머지않아 자립해 혼자 힘으로 살아가야 합니다. 붉은점 살쾡이는 몸집이 작은 대신 아주 대담합니다. 어린 수컷은 세상에 나오자마자 타고난 예리한 감각을 시험합니다. 시력은 사람보다 6배나 좋아 아주 작은 움직임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신경층에 뿌리를 내리고있는 기다란 수염으로는미세한 접촉이나 약한 바람까지 감지할 수 있고, 청력도 뛰어나 사람의 귀에는 전혀 들리지 않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후각은 약 10억 가지 냄새를 구별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이 작은 동물은 주위의 모든 변화에 신경.. 더보기
찢어지게 가난한 사람의 서울대 면접 저는 정말 말그대로 찢어지게 가난한 집에서 자랐어요.식당일을 하시는 엄마와 둘이서 6평정도되는 반지하방에서 중,고등학교 시절을 보냈어요.엄마는 하루 열시간넘게 일을 하시면서 생활비를 버셨어요.수시를 지원할때가 저는 가장 힘들었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비싼 원서비에 손을 바들바들떨면서 두 곳의 대학만 지원했어요. 당장 집에 원서비를 낼 돈이 없었기때문에, 저희 집 사정을 대충 아시는 담임 선생님이 주신 10만원으로 두 곳의 대학을 지원할 수 있었어요.운이 좋게도 저는 서울대학교에서 면접을 볼 기회가 생겼어요. 엄마는 눈물을 흘리면서 좋아하셨고, 차비로 5만원을 마련해주셨어요. 엄마는 안타깝게도 바쁜 식당일 때문에 따라올 수 없었어요.저는 지방에 살았기때문에, 버스표를 왕복으로 끊고, 남은돈 만 오천원을 가.. 더보기
실존 진짜 슈퍼 히어로 불이 번지고 있는 상태에서 소방관이 온몸으로 창문을 막고고 사람들을 메트로 내려보냄 다탈출한거 확인하고 몸으로 막고있던 불길 창문을 통해서 마지막 탈출 출처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40113659 더보기
신호위반하는 차량을 본 경찰관들 출처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40106164 더보기
착한 떡볶이 청년 jpg ㅜㅠ 출처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40107932 더보기
구조되어 페럿 키우는 집으로 입양된 고양이 근황.jpg 출처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39919520 더보기
우연히 본 쓰레기를 처리하시는 노무사 이종영 노무사님의 현답 출처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39922470 더보기
오지랖 넓은 여중생.jpg 덕분에 우리나라 미래는 밝아지고 있습니다 출처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39927329 더보기
삼수 해서 대학간 썰 생각해보면 존나 개새끼였음 고3때 수능 실패의대 가겠다 큰소리 뻥뻥 쳐댔지만현역 수능 2등급으로 좆망가나다군 전부 의대 넣고당연히 다 떨어짐 재수행재수 하는 내내 모의고사는 존나 퍼펙트제일 못했던게 재수학원 빌보드 30등근데 또 수능에서 똥쌈근데 집에 구라침 모의고사 나오는대로 잘 봤다고또 의대 3개 다 써서 다 떨어짐수능성적표랑 합격발표포토샵으로 조작함 부모님 보여드림존나 조마조마했음 들킬까봐 근데 좋아하심그때 우리집 인터넷 랜선 내가 가위로 자르고인터넷 안되니 피씨방 가서 찍어오곘다 뻥치고 저질렀던대담한 거짓말 그리고 마치 정말 의대 합격한것처럼새터도 간다하고 구라치고 피씨방에서 2박3일 겜하고오고입학식은 오지 마시라하고 딴짓함 학비는 전액장학금 받았으니 안받아도 된다또 구라치고 서류 위조해서 보여드.. 더보기
서프라이즈에서 비극의 원인이 날조된 사건 서프라이즈에서 뱅골대기근을 처칠이 고의로 발생시켰다고 방송하고 많은 유게이들이 그렇다고 알고 있던 그 비극 과연 이게 사실일까? 1. 처칠이 뱅골에 식량원조를 거부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모두 거짓.. 2차대전 당시 "독일 U보트"에 대한 파훼법이 이루어지기 전까지, 영국의 군함 & 상선들은 보이는 족족 유보트에 의해 격침을 당했었고, 영국본토가 폭격으로 풍전등화인 상황에서 지중해~수에즈 운하를 건너, 머나먼 인도까지 식량을 보급 한다는 건 사실상 불가능.. 또 처칠에 의해 "호주, 캐나다" 의 식량지원이 거부됐다는 괴담이 있지만, "캐나다"의 경우엔 순전히 최소 2달 이상의 긴 운송시간이 때문에 거절한 것으로서, 처칠은 남반구인 "호주"가 더 전략적으로 적합하다고 판단하였고, 처칠의 요청으로 영연방 소.. 더보기
[후방주의]윈도10 사용자는 보시오 방 주의 하고 시작버튼 옆에 이걸 눌러보시오 상황이 파악됐다면 그 옆에 돋보기를 누르고 '작업 기록 개인 정보 설정' 타이핑해서 들어가도록 하시오 '내 활동을 수집하도록 허용' 체크 해제 하고 '활동 기록 지우기'에서 지우기 버튼 클릭하시오 항상 감사하십시오 출처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3978519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