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유병재 마리텔 선비테이커 경기요약.gif 영상첨부


선비테이커 등장





선비테이커의 시그니쳐 눈알뒤집기 ㅋㅋ



뒷짐지고 선비스텝 밟는 선비테이커





경기중에 유리한 고지잡으니까 관중들에게 어필중

곰방대 + 막걸리 

선비 그자체




의금부 레그락 ㅋㅋㅋ

주리트는중




선비테이커의 화려한 기술( 사실 김수빈 선수의 화려한 접수 )



AJ스타일스의 스트라이크 앤 로어링 래리어트 콤보를 소화하는

BJ스타일스의 선비콤보





꽹과리 샷을 준비하는 선비테이커









는 실패 ㅋㅋㅋㅋㅋㅋ









존 시나의 선셋플립 파워밤을 시전하는

병Cena의 선비플립 파워밤


경기 승리







마무리



출처 - 樂싸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병씨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