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2017. 3. 21. 15:21



버스 앉았다가 존나 오래걸리길래 심심해서 슬쩍 3DS열었거든.

시간의 오카리나 다시하는데 조준할려면 움직여야되잖아 스틱조종으로 원래 잘 못함

그래서 조금씩 들었다 내렸다 하는데 그래도 티안나게 했거든?

갑자기 앞에있던 여자도 아니고 뒤에있던애가 지금 뭐하시는거에요? 이지룰

딱 쳐다봤는데 하 진짜 뮬란닮은애가 막 머라 하는거.

막 일어나라고 해서 끌려 일어났음.

폰으로 뭐하시는거냐고요 자꾸 들었다 내렸다.

이거 폰 아닌데요?

아니긴 뭐 아니야 카메라 달렸구만!

이거보세요 숫자버튼이 있나 전화는 어떻게 걸어요? 오락기고요 겜하고있었는데요.

나 봤어 내가 뒤에서 나찍는거 다 봤어(차라리 앞에 여자 팔아서 앞에 여자 찍고있었다면 내가 좀 당황했겠다.)

다 봤으면 왜 게임화면은 왜못봐요. 각도 몰라요? 요즘 카메라는 벽도 뚫어서 찍나요? 아 보여드려요?

봐봐

하고 사진보여주는데 뭐 내가 첨사고 우리집 강아지 몇장 찍은거빼고 안나오지 애초에 닌텐도를 사진기로 쓰는놈이 몇이나 된다고

여기서 납득할줄 알고 내자리 갈려는데 못가게 딱 붙잡고

어디다 보냈어

예?

사진 어디다 보냈냐고!!!! 하 그새 지웠네

한국말 하는거 맞아요?

한국말? 야 이 씨팔@%$#%$^%$^% 당장 내려 신고할꺼야 나

하니깐 뒤에서 왠 떡대 아저씨가

아 씨발!!!!!!! 그만좀 합시다 버스 중앙에 서서 시끄럽게. 아가씨 한참뒤에 서있더만 총각 시비털어서 돈좀 뜯어낼려고? 하고 존나 큰소리 한번 지르니깐 잠잠해짐

나 딱 보더니 '나이쳐먹고 게임하는 찌질한새끼' 그러더니 다음정거장에서 내리더라.

하 씨발 어이가 없어서.....

내자리 앉을려고 했는데

왠 아줌마가 앉아있음.








출처 : 닌텐도겔


'F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쾌한 가족  (0) 2017.03.29
여자가 남자보다 오래사는 이유.jpg  (0) 2017.03.28
닌텐도 하다가 성추행범 될뻔  (0) 2017.03.21
전소미가 만든 딸솜라떼  (0) 2017.03.20
앞마당 가스 멀티  (0) 2017.03.17
회사 다니는 친구의 검색 기록 ㅋㅋㅋ  (0) 2017.03.17
Posted by 어둠속고양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