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샵

보간 알고리즘 (작성중)


Nearest Neighbor (preserve hard edges) :최단입점. 뚜렷한 선과 도트를 유지합니다.


Bilinear :쌍선형. 주변색을 혼합하여 리사이징. 이미지가 약간 흐려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Bicubic (best for smooth gradients) : 쌍입방. 완만한 계조를 살리기에 가장 좋습니다.


Bicubic Smoother (best for enlargement) : 쌍입방 매끄럽게. 이미지 확대에 최적화 된 방법.


Bicubic Sharper (best for reduction) : 쌍입방 선명하게. 이미지 축소에 최적화 된 방법.





Preserve Details (enlargement)

이 방법을 선택하면 노이즈 감소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이미지의 품질을 높이면서 노이즈를 부드럽게 할 수 있습니다.


Bicubic Smoother (enlargement)

Bicubic 보간을 기반으로 이미지를 확대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더 매끄러운 결과를 생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Bicubic Sharper (reduction)

Bicubic 보간을 기반으로 강화 선명도를 강화해 이미지 크기를 줄이는 방법입니다. 리샘플링 된 이미지의 세부 정보를 유지합니다. Bicubic Sharper가 이미지의 일부 영역을 지나치게 선명하게하는 경우 Bicubic을 사용해보십시오.


Bicubic (smoother gradients)

주변 픽셀의 값을 조사하여 더 느리지만 보다 정확한 방법입니다. 보다 복잡한 계산을 사용하면 Bicubic은 Nearest Neighbor 또는 Bilinear보다 부드러운 색조 그라데이션을 생성합니다.



Nearest Neighbor (hard edges)

이미지의 픽셀을 복제하는 빠르지만 덜 정밀한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가장자리를 보존하고 앤티 앨리어스가 적용되지 않은 가장자리가 포함 된 그림에 작은 파일을 생성합니다. 그러나이 방법을 사용하면 들쭉날쭉 한 효과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는 이미지를 왜곡하거나 크기를 조정하거나 선택영역을 여러 번 조작할 때 분명 해집니다.


Bilinear

주변 픽셀의 색상값을 평균화하여 픽셀을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중간품질의 결과를 산출합니다.